일본에서 한국축구 조롱하는 사람들이 별로 없는 이유

사실 조롱이라는 것도 어느정도 급이 되는 상태에서 아깝게 져야 상대 열받게 하기 위해서 조롱하는건데
이건 너무 처참하게 쳐발려서 조롱하기도 미안한 수준임
일본에서 한국축구 조롱하는 사람들이 별로 없는 이유

사실 조롱이라는 것도 어느정도 급이 되는 상태에서 아깝게 져야 상대 열받게 하기 위해서 조롱하는건데
이건 너무 처참하게 쳐발려서 조롱하기도 미안한 수준임
고양이를 클릭해 AI 대화 티켓을 얻으세요! (100클릭 = 1장)